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그레이멜린 - 레드푸드 토너 - 대용량 - 7스킨법

by 붉은앙마 2021. 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한 달 넘게 사용한 토너에 대해서 후기를 써볼께요. 

 

그레이멜린 레드푸드 토너에요. 500ml 대용량이죠. 

많이 사용하고 이제 저만큼 남았어요. 색깔이 참 예쁘죠? 제가 시각이 상당히 예민한 사람이라 제 눈에 예뻐 보이는 게 굉장히 중요해요. 사실 이 토너를 사게된 게 색깔이 너무 이뻐서 ㅋㅋㅋㅋ 입니다. 

 

이 예쁜 수색은 인공색소가 아니랍니다. 히비스커스 워터를 사용한 거에요. 전 히비스커스티도 즐겨 마시는데요, 히비스커스를 우려내면 딱 이 색깔이 나옵니다. 루비색!

 

넘나 예쁜 루비 칼라~

 

저의 갬성을 저격합니다. 

 

저는 이 토너를 화장솜에 듬뿍 적셔서 사용해요. 

 

대용량 닦토를 사다가 7스킨법 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저는 저만의 6토너법을 합니다. 제가 개발한 피부 관리법인데요, 많이 게으르고 지성 피부를 가진 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소개를 해 보자면, 세수를 전혀 하지 않고!!!! 하루에 6번 토너로 얼굴을 닦아주는 방법이에요. (게으른 분들께 강추!)

 

1. 일어나자마자 한 번,

2. 점심 먹고 한 번,

3. 오후 중간에 (세시 쯤?) 한 번,

4. 저녁 먹고 한 번, 

5. 밤 중에 한 번 (저녁 아홉시 쯤?),

6. 자기 전에 한 번. 

 

이렇게 하루 6번 얼굴을 토너로 닦아 줘요. 

 

 

 

저는 지성 피부라 닦아준 다음에 알로에젤로 마무리를 합니다. (크림을 써봤는데 이렇게 6번을 다 크림으로 마무리 하면 너무 기름져요.) 

 

자기 직전에만 토너로 닦은 후에 리치한 크림을 발라서 흡수시켜 줍니다. 나이트 크림 개념이라고 할까요?

 

저는 이 방법이 너무나 잘 맞아요. 따뜻한 물 받아서 세수하는 거 너무 귀찮았거든요. 저는 심지어 여름에도 따뜻한 물로 세수해야 하는 사람이라 따뜻한 물 받는 거 너무 번거로웠어요. 

 

6토너법은 때깔 좋은 토너를 화장솜에 적셔서 닦아주기만 해도 되니까 편하고 재미도 있었어요. 

 

그리고 저는 이렇게 세 시간 마다 토너로 닦고 알로에젤을 발라 주니까 하루 종일 피부가 촉촉했어요.

 

이 제품이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라 피부도 더 팽팽해지더라구요. 

 

약산성 토너라 하루에 6번이나 닦아도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았어요. 

 

자주 닦아주니까 각질도 적당히 제거되어서 필링젤을 쓸 필요도 없어졌고요. 

 

하루 종일 말끔, 깨끗, 팽팽,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어서 저에게는 가장 이상적인 방법이었어요. 

 

단, 건성 피부인 분은 이렇게 하면 너무 건조해질 수도 있을 거 같아요. 그치만 저처럼 지성 피부인 분은 한 번 시도해 보세요. 

 

그레이멜린 레드푸드 토너는 닦토로 쓰기 딱 좋은 묽은 제형이에요. 

 

연예인들이 한다는 7스킨법 하시려는 분들에게도 추천하고 저같이 게으른 지성인들 6토너법에도 추천합니다!

 

혹시 레드푸드 토너가 필요하신 분이 있다면 편하게 쇼핑하시라고 아래에 쿠팡 파트너스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https://coupa.ng/b7fVN3

 

[그레이멜린] 레드푸드 토너

COUPANG

www.coupang.com

위의 링크를 통해서 구입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쿠팡 파트너스 수수료가 주어집니다. 

 

이렇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제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쇼핑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