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아이허브 쇼핑 하울 - 1 종합 비타민 미네랄, 2 프로바이오틱스, 3 배쓰 솔트, 4 아틀라스 시더 오일 (삼나무 오일)

by 붉은앙마 2020. 6.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앙마에요!

저는 일 년에 한 두 번 아이허브에서 영양제를 주문해요. (우리나라 영양제가 좀 비싼 편이잖아요.) 최근에 프로바이오틱스 영양제가 다 떨어져서 오랜만에 아이허브에서 쇼핑을 좀 했답니다. 

제가 산 제품들 떼샷이에요. (흐뭇하네요 ㅎㅎ)

 

요건 사해 소금 입욕제에요. 한 달에 한 두 번은 욕조에서 목욕하는데 사해 소금이 피부에 좋다고 해서 한 번 사봤어요. 907g 인데 17,357원이에요. 욕조에 한 두 컵 정도 넣어주면 된데요.

라벤더향인데 인공향료는 아니랍니다. 천연 라벤더향이래요.

사해 소금은 보통 소금과 달리 미네랄이 굉장히 풍부하다고 해요. 그래서 피부에 좋다더라구요.

요건 나우푸드의 에시도필러스 프로바이오틱스에요. 20억 CFU이고 250정에 19,851원이에요. 갯수도 많고 가성비도 좋은 편이죠.

프로바이오틱스는 먹으면 당장 표가 나는 영양제에요. 화장실 가보면 변이 완전 달라지죠. (아름다운 황금색 구렁이 원츄~) 장내 미생물이 아주 중요하다고 하니 프로바이오틱스는 꾸준하게 먹으려고 해요. 

요건 종합 비타민 미네랄이에요. 지난번에도 21CENTURY사의 제품을 먹었죠. 21CENTURY사는 가성비 좋은 따라쟁이 비타민을 잘 만들어요. 지난 번에 산 Sentry는 Centrum의 따라쟁이 비타민이었고 이번에 구입한 Wellify!는 사실 Alive!의 따라쟁이 비타민이에요.

종합 비타민&미네랄은 영양제의 기본이죠? 보험 드는셈 치고 하나 먹어 주는 게 좋죠. 요거 4통에 260정인데 가격은 4통 다 합쳐서 30,862원이에요. 지난 번에 산 Sentry는 300정에 만원도 안 했는데 이건 좀 비싸네요. 비싼건 더 좋은가 한 번 먹어 보겠습니당. (나중에 비교 후기 올릴께요.)

요건 아틀라스 시더 오일 (삼나무 오일) 이에요. 지난 번의 라벤더 오일도 좋았지만 색다른 향으로 한 번 주문해 봤어요. 30ml에 6,935원이에요.

나무의 쿰쿰한 냄새가 날 거라고 생각했는데 뜻밖에 아주 상큼한 향이네요. 거의 시트러스에 가까울 정도로 상큼하고 샤프한 향이에요. 삼나무향이란 게 바로 이런 거였군요.

욕조 목욕할 때 아로마자에 몇 방울 떨어뜨리고 캔들 피워주면 참 좋을 것 같아요. 상쾌한 삼나무향을 즐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 아이허브 쇼핑할 때 프로모션 코드에 저의 번역 스승님인 임윤님의 코드를 넣거든요? 그렇게 하면 임윤님도 덕 보고 저도 할인 받으니까요. 혹시 이 게시물 보고 아이허브에서 쇼핑하실 분은 제 코드를 사용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제 코드는 BOR6744에요. 장바구니에서 프로모션 코드 넣는 란에 입력하시면 되요. 아이허브에 처음 가입하시는 거라면 추천인 코드 넣는 란에 BOR6744를 넣어 주셔도 좋아요. 그럼 저도 덕 보고 가입하시는 분도 덕 봅니다. (서로 돕고 사는 거쥬~)

그럼 다들 개미 지옥 아이허브에서 즐거운 쇼핑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