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스타벅스 크러쉬 텀블러 오렌지

by 붉은앙마 2020.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앙마에요!

 

스타벅스 텀블러를 하나 더 샀어요. 이제 텀블러는 총 세 개에요. 하나는 핑크, 다른 하나는 화이트, 마지막으로 이번에 산 텀블러는 오렌지죠. 패션에 맞춰 세 개 중에 하나를 골라서 들고 다닐려구요. 세 개면 충분할 것 같고 더 이상은 사지 않을 것 같네요.

쿠팡에서 병행수입 제품을 구매했어요.

택배 박스를 여니까 스타벅스 박스가 들어 있네요. (박스 안에 박스가)

스타벅스 박스 안에는 요렇게 비닐에 쌓인 크러쉬 텀블러와 스댕 빨대가 들어있어요.

비닐을 벗겼어요. 어? 이 사진은 왜 색깔이 맛탱이 갔죠? 이렇게 어두운 색 아닌디... 제 폰이 아이폰이 아니라서 그래요...

뚜껑을 열어보면 종이가 들어있어요. 뚜껑은 돌려서 여는 뚜껑입니당.

텀블러 사용 주의 사항이 적혀있는 종이에요. 글씨가 작은데 그 내용은 다음과 같아요.

밀폐용기 아님당. 액체가 셀 수 있어요.

식기세척기 쓰면 안 되고 손으로 씻어야 해요.

표백제나 염소가 들어있는 세제로 씻으면 안 되요.

전자레인지로 돌리면 안 되요.

얼려서도 안 되요.

탄산수나 탄산음료를 넣으면 안 되요. 

 

 

 

 

크러쉬 텀블러는 구성품에 스댕 빨대와 스댕 빨대를 세척할 때 쓸 수 있는 솔이 포함되어 있어요.

아...영롱하다...보라색과 오렌지색이 그라데이션되어있어요.

룩에 화려함을 더해주고 싶을 때 들면 딱 좋을 것 같네요.

내부가 스테인레스라 연마제를 제거해야 할 것 같았어요. 스테인레스 연마제(탄화규소)는 발암물질이라고 하던데 그냥 넘어갈 순 없죵!

다음은 제가 검색해서 알아낸 연마제 제거법입니당.(냄비 등에 이미 여러 번 써먹은 방법이죠.)

1. 식용유를 묻힌 키친 타올로 검은색 연마제가 안 나올 때까지 닦아요.

2. 식초와 베이킹소다 물을 넣고 팔팔 끓여요(15분 이상 끓여야 한다).

3. 마무리는 주방세제로 닦아줍니다.

어? 근데 식용유 묻힌 키친 타올로 텀블러 내부를 닦아봐도 검은색이 전혀 안 묻어 나와요. 예전에 냄비에 할 때는 시꺼멓게 나오던데? 병행수입 제품으로 외국에서 제조 유통되던 제품이라 해당 국가의 규제를 적용받아서 연마제를 안 썼거나 연마제를 쓰고도 제거했을 가능성이 있어요. 어쨌든 식용유 묻힌 키친 타올로 아무리 닦아봐도 묻어나오는 게 없어서 2번, 3번 과정은 거치지 않았어요.

 

꼼꼼하게 세척한 후에 매우 만족하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혹시 필요한 분이 있으시면 편하게 쇼핑하시라고 아래에 쿠팡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https://coupa.ng/b7f38E

 

스타벅스 크러쉬 텀블러

COUPANG

www.coupang.com

 

위의 링크를 통해서 구입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쿠팡 파트너스 수수료가 주어집니다. 

 

이상 저의 후기를 마칩니다. 모쪼록 쇼핑에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