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4월의 올리브영 쇼핑 하울 - 1 야들리 장미 핸드크림, 2 캐드키드슨 와일드로즈 바디미스트, 3 라운드어라운드 입욕제

by 붉은앙마 2020.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앙마에요!

이번 달에 올리브영에서 소소하게 지른 아이템들이 도착했어요. 함께 언박싱 해볼까요?

뽁뽁이에 쌓여 왔어요.

아들리의 잉글리쉬 로즈 핸드크림!

야들리는 영국 브랜드인데 로얄 워런트를 보유하고 있어요. 영국 왕실에 5년 이상 제품을 납품하는 기업에게 주어지는 왕실 보증입니다. 여왕님이 사용하시는 야들리 제품이 분명하게 밝혀진 것은 아닌데요, 야들리의 잉글리쉬 라벤더 비누가 유력하다고 합니다. 버킹검궁을 방문한 사람들도 궁에서 야들리 제품을 쓰더라고 증언했다고 해요.

 

이번에 새롭게 야들리가 올리브영에 입점해서 너무 기뻤어요. 야들리 핸드크림을 보자마자 '어머~ 이건 사야해!'를 외쳤답니다. 앞으로도 올리브영에 영국 제품들, 특히 영국 로얄 워런트를 보유한 제품들이 많이 들어오면 좋겠어요. 

요건 캐스키드슨 바디미스트에요. 캐스키드슨도 영국 브랜드죠. 제가 영국덕후인 것은 안비밀! ㅎㅎㅎ와일드 로즈&퀸스 바디미스트입니다.

입욕제도 하나 샀는데요, 한국 코스메틱 브랜드 라운드어라운드의 체리블라썸 입욕제입니다. 전 배쓰밤보다 거품입욕제가 더 좋더라구요.

기분 좋은 떼샷입니당 ㅎㅎ

 

 

캐스키드슨 바디미스트 보틀 너무 예쁘지 않나요? 바디미스트 중에 보틀이 제일 예쁜 거 같아요. 사실 보틀이 너무 예뻐서 지른 것이나 다름없어요. ㅎㅎㅎ

캐스키드슨 와일드 &퀸스 바디미스트. 퀸스는 모과에요. 우아한 장미향 + 상큼한 모과향의 조합입니다.

슈렉2였나? 슈렉3였나? 암튼 슈렉에 나오는 매직포션을 닮지 않았나요? 요 입욕제도 사실 보틀이 너무 예뻐서 구입했어요. ㅎㅎ

체리블라썸 향이죵! ㅎㅎ

이것으로 소소한 저의 올리브영 하울을 마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