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후기

애경 2080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

by 붉은앙마 2020.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앙마에요!

 

150g짜리로 17개나 사서 쟁여뒀던 치약을 9개월 만에 다 썼어요. 제가 유별나게 양치를 많이 할까요? 아니에요. 아점식사하고 한 번, 저녁식사하고 한 번, 자기 전에 한 번 이렇게 하루 세 번 양치해요. (식사는 하루 두 끼만 하거든요.) 치약을 많이 쓸까요? 그건 맞아요. 치약을 북북 짤아 써요. 거품이 많이 나는 걸 좋아해서 그렇답니다. 어쨌던 치약이 다 떨어져가니 새로 사야했어요.

이번에도 대량으로 사서 쟁였어요. 18개를 샀죠. 애경 2080 히말라야 핑크솔트 치약으로 샀어요.

히말라야 그래픽 참 예뻐요. 사실 제가 요 치약으로 고른 것은 내 갬성을 자극했기 때문이에요.

히말라야에서 자연적으로 조성되는 핑크솔트를 함유한 치약.

패키지와 튜브에 그려진 아름다운 히말라야 그래픽.

참으로 눈이 즐거운 치약입니다용.

천연 성분(내추럴 인덱스) 96.2% - 히말라야 핑크솔트에는 천연 미네랄 성분도 많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7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 1. 타르색소, 2. 동물성원료, 3. 광물성원료, 4. 석유계계면활성제, 5. 소듐벤조에이트, 6. 파라옥시벤조산메틸, 7. 파라옥시벤조산프로필 - 이 7가지 유해 성분이 없답니다.

제가 이 치약에서 특히 좋았던 점은 유해성분을 다 빼면서도 불소는 함유하고 있다는 점이었어요. 불소 1000ppm을 함유하고 있어요. 천연치약을 표방하는 치약 중에는 불소도 빼고 천연물로 대체하는 경우가 많은데 그렇게 하면 가격이 많이 올라가거든요. 저렴하고도 효과 만점인 불소를 넣는 게 낫다는 게 제 생각이에요. 몇몇 나라에서는 수도물에 불소를 넣기도 해요. 그렇게 하면 국민들의 충치 유병률이 확실히 감소하기 때문이죠. 우리나라도 수돗물에 불소를 넣는 불소화 사업을 하려다 반대에 부딪쳐 흐지부지 된 적이 있어요. 만에 하나 불소가 체질에 맞지 않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는 주장이 받아들여졌죠.

불소는 상당히 안전한 성분이에요. 저는 제가 불소가 맞지 않는 희귀체질?이라고 믿지 않기 때문에 불소의 충치 예방 효과를 충분히 활용하고 싶어요.

 

패키지 그래픽 정말 이뿌죠?

튜브 그래픽은 더 예뻐요.

유효성분과 첨가제가 기재된 부분을 확대해서 찍어봤어요. 내용량은 120g

짤아서 사용해봤어요. 치약이 연핑크색을 띄고 있는데 인공색소가 아닌 천연색소라고 합니당. 천연색소의 특성상 색이 다소 옅어질 수 있다고 해요. 

전 치약을 듬뿍 쓰는 편이라 한 번에 이 정도 양을 짤아요. 

맛은 마일드민트라고 패키지며 튜브에 적혀있는데 아주 마일드하다 못해 심지어 달기까지 하네요. 뭔가 달달한? 민트에요. 거품도 풍부하게 잘 나네요. 

무엇보다 튜브에 그래픽이 너무 예뻐요.  치약의 연핑크 색상도 예뻐요. 저에게 이 치약은 눈이 즐거운 치약이에요. 아주 그냥 저의 갬성을 제대로 저격한 치약입니다용. 

 

아주 만족하며 쓰고 있습니다. 

 

혹시 필요한 분이 있으시면 편하게 쇼핑하시라고 아래에 쿠팡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https://coupa.ng/b7f58u

 

2080치약 히말라야 핑크솔트치약 대용량 15개

COUPANG

www.coupang.com

위의 링크를 통해서 구입하시면 저에게 약간의 쿠팡 파트너스 수수료가 주어집니다. 

 

여기서 저의 후기를 마칩니다. 모쪼록 즐거운 쇼핑에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